Daily e-sports

캐킷, 댄스게임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본격 스타트

캐킷, 댄스게임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본격 스타트
게임 전문 개발사 캐킷(공동대표 강보선, 서흥석)은 지난 14일, PC와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서로 연동되는 크로스 플랫폼 댄스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럽플레이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과 '럽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받아 즐길 수 있다.

'럽플레이스'는 개발사에서 축적한 댄스게임 최신 기술력과 노하우를 반영해 댄스 장르 최초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 감성에 맞춰 스타일룩을 한껏 살려낸 고품질 아바타 시스템이 특징이다.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모션 시스템을 위해 신규 물리엔진으로 기획 및 설계됐으며, 캐릭터의 스타일링 요소와 개성 넘치는 아바타를 표현할 수 있도록 12종의 꾸밈 포인트와 8000개가 넘는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댄스게임 마니아들에게 어필한다.

이용자 간의 신명나는 댄스 대결도 어깨를 자연스럽게 들썩이게 할 만큼 댄스 아이덴티티가 골고루 형성돼 있다. 이를 위해 10종의 게임 모드를 통한 경쟁 콘텐츠를 지원하며, 최신 대세 안무도 폭넓게 적용해 아바타들의 멋진 댄스를 구경하는 것도 게임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밖에 시그널 커플 댄스와 웨딩 파티, 러브 파티, 사랑이 듬뿍 담긴 최애 아이템을 직접 제작하고 꾸밀 수 있는 전용 커플샵 등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비롯해, 길드 콘텐츠의 일종인 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기존 댄스 게임에서 엿볼 수 없었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캐킷 측은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총 8종에 이르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럽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