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RPG 명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대박 연말 프로모션…일본 여행 쏜다

JRPG 명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대박 연말 프로모션…일본 여행 쏜다
JRPG 명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의 연말 프로모션 행보가 눈길을 끈다.

넷이즈게임즈는 글로벌 JRPG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최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에서 연말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넷이즈게임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턴제 기반의 모바일 JRPG다. 전 세계 4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콘솔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를 정식으로 계승한 후속작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출시 직후부터 게이머들은 완전 무료로 게임이 플레이 가능하며, 레트로 감성의 픽셀아트를 고품질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점,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원작의 감성으로 맛볼 수 있는 점에 호평을 보냈다. 또한, 8인 기반 파티로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신규 캐릭터와 NPC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원작과 다른 신선함에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러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넷이즈게임즈는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이용자들이 연말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미션 달성을 통해 일본 스퀘어에닉스 본사에 있는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와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1명(1인 동반 가능)에게는 항공권, 호텔을 포함한 스퀘어에닉스 카페 투어를, 8명에게는 각 캐릭터 상징 굿즈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재산, 명성, 권력 각 챕터당 1~3장 클리어 미션을 진행한 후, 이벤트 참여 신청 폼에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유튜버들과 함께하는 협력 방송도 진행된다. 200만 종합 게임 유튜버 혜안, 겜브링을 비롯해 플레임TV, 악녀, 코브, 짝태TV 등 다양한 성향을 보유한 유튜버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에서 오는 28일까지 특정 캐릭터 등장확률이 높아지고, 공식 SNS 팔로우 및 공식 PV 리트윗,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넷이즈게임즈 이세영 한국홍보총괄 이사는 "한국 이용자분들의 높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연말연시를 더 풍요롭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직접 스퀘어에닉스 카페에 방문해 게임 속 분위기를 현장에서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