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M'에 새로 합류한 '블루벨'은 신규 등급 초월+ 캐릭터이다. 그만큼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블루벨'은 핵심 캐릭터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적을 변신시키거나 방해하는 방식으로 아군 및 자신을 서포팅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강력한 보호막으로 적의 치명적인 상태이상을 무력화시키면서 전투를 이끌어 나가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신나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컨셉트로 로비가 재단장됐으며, 도전모드 신규 맵 스노우 가이아와 윈터 팩토리 2종을 추가해 다양한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윈터 팩토리에서는 귀여운 산타와 인형 선물, 예쁜 트리, 눈사람 등으로 장식된 공장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며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스노우 가이아 컨셉트 3종, 윈터 팩토리 컨셉트 2종의 맵에는 전략에 따라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하도록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리밸런스 11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씨씨알컨텐츠트리 관계자는 "다채로운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은 신규 캐릭터 '블루벨' 업데이트로 이용자분들께 더욱 다양한 상황의 즐거움을 제공해드리려 노력했다"며, "장난꾸러기 '블루벨'과 함께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예쁘게 꾸며진 신규 맵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기시기 바라며, 리밸런스 업데이트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