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넵튠 '리메이크', 원시그널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넵튠(각자대표 유태웅, 강율빈)은 지난 11월 합병한 리메이크를 통해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운영하는 원시그널과 공식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넵튠의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유닛 리메이크는 현재까지 컴투스, 펄어비스, 카카오게임즈 등 IT 기업들의 글로벌 프로젝트 성과를 이끌어 내면서, 2018년 창업 이후 4년 만에 누적 매출 327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리메이크는 원시그널과 파트너십으로 공식 리셀러로서 국내 시장에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판매는 믈론, 고객사들이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컨설팅을 상시 지원하고 웨비나까지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리메이크는 원시그널 솔루션을 이용자 이탈 지점 개선과 실제 구매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기존 및 신규 고객사는 고객 활성화로 인한 매출 증가라는 경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리메이크가 리셀링하는 원시그널의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은 고객들의 행동 데이터에 기반해 맞춤형 알림 메시지를 발송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마트, 익스피디아, 폭스바겐 등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앱 서비스의 20%가 솔루션을 이용 중이다.

넵튠은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자사의 주력 애드테크 서비스인 애드엑스, 애드파이와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리메이크를 연계함으로서 이용자 유입부터 관리, 수익화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게임 및 앱 서비스에 통합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경쟁력을 추가하게 됐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