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케로로M,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케로로M,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슈팅게임 '케로로M'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케로로M'은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 IP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유쾌한 액션 슈팅게임으로, 지난해 12월29일 정식 출시 이후 1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는 조작 보조 장치가 추가되고, 레이드 시스템 및 도감 컬렉션 개편,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조작 보조 장치는 ▲자동 추격 ▲자동 점프 ▲자동 회피 ▲소모품 자동 사용 등으로 보다 쉽고 편한 전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자동 추격과 자동 점프를 함께 사용하면 좀 더 쉬운 전투가 가능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레이드 시스템은 혼자서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매우 쉬움'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보상도 난이도에 따라 개편됐다.

도감 컬렉션은 기존과 달리 해당 소대에 속하지 않더라도 능력치 버프를 다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된다.

아울러 메인 화면은 물론 전투 화면 UI가 기존에 비해 깔끔하게 개선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개발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5일까지 12시부터 19시, 19시부터 24시에 게임을 접속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1월12일까지 1주년 축하 메시지와 인게임 닉네임을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으로 케로로 머그컵을 제공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동안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주제로 그림을 그려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으로 '케로로' 쿠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