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를 통해 레전드 등급 영웅(캐릭터) 김독자와 정희원이 업데이트됐다. 김독자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 '5번 책갈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전인화' 버프를 획득해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아군에게 최종 공격력 증가 버프 및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버프를 획득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희원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최종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 '심판의 시간'을 활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치명타 공격을 통해 전방의 넓은 범위에 화상 디버프인 '지옥염화'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전지적 독자 시점'에 등장하는 동호대교를 구현한 컬래버 던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에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김독자 코스튬, 정희원 코스튬, 비형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 던전은 내년 1월25일 점검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김독자, 정희원, 비형, 신년 손오공, 신년 여포 등 신규 프로필 5종, 븕은 협곡 신규 스테이지 확장, 레전드 등급 영웅 최대 레벨 60로 확장, 무한의 탑 800층으로 확장, 아리스 챌린저 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컬래버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컬래버 영웅인 김독자와 정희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김독자, 정희원, 루디, 세바스찬의 픽업 이벤트가 내년 1월10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레전드 등급 영웅 잉그리드와 각종 성장 재화(금화, 영웅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4 신년맞이 카니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