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내년부터 규칙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매달 마지막 점검에 챕터 발표, 매달 중순 시즌 캐릭터 출시, 월말마다 일반 및 한정 픽업 캐릭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운영의 문' 콘텐츠 피로도를 낮춰 이용자들이 원하는 마도사(캐릭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개선되며, 토벌전에서는 보스 강화 효과는 물론 재미요소가 추가돼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시키는 콘텐츠로 개편된다.
뿐만 아니라 거점 상점, 장비 옵션 확인 등의 개선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실시간 아레나 대회인 '블클모 챔피언십' 개최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아울러 내년 1월11일부터 '<무도회> 야미', '<무도회> 럭' 시즌 픽업이 시작되며, 1월30일에는 한정 픽업 '<홍련의 사자왕> 메레오레오나'가 등장한다.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2023년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출시와 게임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의 성원 덕분에 잊지 못할 해가 될 것 같다"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 50개 보상이 담긴 쿠폰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해 공개된 쿠폰 번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시즌8 업데이트로 '금색의 여명 부단장 랭그리스', '금색의 여명 유노', '마녀의 숲 마녀왕', '삼마안 증오 파나' 등이 커스텀 픽업 소환에 등장한다.
이 밖에 미션을 통해 얻은 복주머니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교환소가 오픈되며,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접속 시 행동력, 유르, 상위 LR 장비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