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틸시리즈와 펄어비스가 컬래버로 출시한 스틸시리즈 '검은사마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마우스'는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검은사마우스' 한정판 단독 굿즈, '검은사막' 미니 병풍, '검은사막' PC·콘솔·모바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인게임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최첨단 엔지니어링을 통해 타 마우스보다 최대 40% 가벼워진 초경량 74g 무게로 장시간 게임에도 손목에 부담이 덜해 MMORPG 장르에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트루 무브 에어(True Move Air) 게이밍 센서를 통해 마우스 사용 시 원치 않은 트래킹을 제거하며, 100% PTFE로 제작돼 부드럽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IP54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타공 마우스임에도 땀, 먼지, 이물질, 충격 등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 '검은사마우스'를 구매시 '검은사막 X 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과 스틸시리즈 ▲QcK Heavy Large, ▲Qck Heavy X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증정해 많은 게이머들의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고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이번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검은사막' 팬들에게 스틸시리즈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4년 첫 컬래버를 의미 있게 시작한 만큼 올 한 해에도 많은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