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영웅은 레전드 등급 '유중혁', '유상아', '백각', 엑스트라 등급 '신선 푸키' 총 4종이다. 근거리형 영웅 '유중혁'은 액티브 스킬 '거신화'를 사용해 적진으로 침투해 원거리형 적군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격 성공 시 일정 시간 동안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 '호신강기' 버프를 획득한다.
'유상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적진으로 침투해 은신하고, 치명타 공격으로 적을 속박하는 동시에 자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민활한 움직임' 버프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거리형 영웅 '백각'은 '마신주령' 스킬을 활용해 원거리형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상승시키고 원거리에서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중독 디버프 '백각환독'을 부여한다.
넷마블은 오는 24일까지 레전드 영웅 '타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타라 챌린저 패스'를 운영하며 신규 영웅 3종 '유중혁', '유상아', '백각'의 코스튬 추가, '김독자' 신규 코스튬 1종 추가, 12영지 신선의 봉우리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컬래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유중혁', '유상아', '백각' 등의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레전드 등급 영웅 '로로'와 유니크 등급 영웅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선들의 카니발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이용자들은 '컬래버 2차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출석을 통해 1일차에 '유상아', 7일차에 '유중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