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악마형 정령 '이브' 추가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악마형 정령 '이브'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악마형 정령 '이브'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브'는 모든 이들의 운명이 적혀있다고 전해지는 유물 '운명의 석판'에서 탄생한 최초의 여성형 정령이라는 컨셉트를 가지고 있다. 파티 전원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을 아군으로 만드는 등 다방면에서 파티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2월1일까지 '이브'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특정 레벨의 보스를 선택해 도전하는 콘텐츠 악령토벌 '세계를 멸망시킨 마녀: 비비안'을 선보이고, 오는 25일까지 연합군에 속한 국가들이 훈련을 벌이는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의 '아우렐리아편'을 공개한다. 또한 정령 '린지'의 일러스트를 변경하고 전선 도전 모드 12지역 '라피아 정글'도 추가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기 정령 3종의 아이돌 코스튬을 무료로 지급할 뿐 아니라 '1주년 100회 무료 소환', '1주년 특별 출석', '1주년 보너스 빙고!'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버소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