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 사전 다운로드 돌입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 사전 다운로드 돌입
인폴드코리아(Infold Korea)는 세계 최초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1500만 명을 넘기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글로벌 인기 IP '러브앤' 시리즈의 일환으로 '시공간을 넘어 그대와 함께' 라는 슬로건 아래 현실감 있는 3D 인터랙션이 특징이다.

공식 오픈 하루 전날 열리는 사전 다운로드 참가자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까지 진행할 수 있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헤어, 메이크업 등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지우더라도 QR코드를 저장해 놓으면 추후 해당 커스터마이징을 언제든 불러올 수 있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3명의 남자 주인공과의 스토리가 중요한 만큼 유명 성우의 더빙으로도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심성훈 캐릭터는 일본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와 모바일게임 '원신'으로 유명한 민승우, 이서언 캐릭터는 일본 애니메이션 '괴물의 아이'에 참여한 박노식, 그리고 기욱의 경우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원신'에 참여한 심규혁이 우리말 더빙을 담당, 남자 주인공의 멋진 목소리를 연기했다.

인폴드코리아는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 정식 오픈 24시간을 앞두고 카운트다운 BGM 라이브 페이지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연다. 이용자는 시간대 별로 등장하는 3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목소리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카운트다운을 지켜볼 수 있다.

인폴드코리아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우주의 고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주의 고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세 남자 주인공 혹은 게임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작성하면 위성을 통해 우주로 전송하고, 해당 메시지를 담은 기념티켓을 저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로 원하는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고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이들의 목소리로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인폴드코리아는 '러브앤딥스페이스' 정식 오픈에 맞춰 오는 1월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오프라인 행사 '블라인드 데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티켓을 가지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보이스 카드, 공식 대형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한다. 여기에 보너스 이벤트로 현장에서 열리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면 공식 아크릴 키링과 공식 포스터 등 더욱 다채로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4성 메모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애플워치 시리즈9, 티파니앤코 러브 펜던트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1월18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