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반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반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출시 반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반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용자들은 오는 31일까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방송에서 공개된 쿠폰(TOG2024LIVE, TOGLOVE2024)을 입력하고 SSR+ 동료(캐릭터) 영혼석 60개와 일반 소환 티켓 50장을 얻을 수 있다.

'천하제일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수행해 얻은 투표권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투표하고, 투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동료의 새로운 의상을 제작해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데일리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매일 다른 미션을 수행하면 반주년 SSR+ 동료 선택 상자, 캐릭터 '론 메이' 핫딜 소환 티켓, 투표권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하프 애니버서리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암시장 티켓 10장,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000개 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론 메이 성장 미션'을 통해 SSR 동료 '론 메이' 등을 획득 가능한 기회도 마련됐다.

신규 동료도 추가됐다. 신규 SSR+ 동료 '데이터 우렉 마지노'는 황 속성의 탱커로 광역 공격, 순간 무적 등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SSR 등급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동료 '론 메이'는 적 속성의 서포터로 기절 면역, 아군 체력 회복, 모든 아군 보호막 생성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업데이트로 공개된 메인 스토리 'ACT7'은 캐릭터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와 함께 캐릭터 '비올레'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신규 시동무기 도리스와 라이안나도 추가됐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