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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5일 미디어 쇼케이스서 신작 3종 공개

컴투스, 25일 미디어 쇼케이스서 신작 3종 공개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오는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더 넥스트 스테이지(The NEXT STAGE)'를 통해 올해 선보일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3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각 퍼블리싱 게임의 콘텐츠, 특징, 개발 방향 등을 설명하고 컴투스의 글로벌 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5일 오후 3시부터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발표될 퍼블리싱 신작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총 3종이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신 등이 특징이다.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그램퍼스에서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을 접목해 개발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글로벌 누적 300만 장 이상 판매된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인 생존형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중국 게임사 넷이즈가 원작 개발사인 폴란드 11비트 스튜디오와 협력해 개발 중이다. 최근 미국, 영국, 필리핀 지역을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컴투스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퍼블리싱 역량과 각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세계 시장을 다각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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