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오프라인 행사 '블라인드 데이트'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 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대표 캐릭터로 분장한 코스튬 플레이어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신작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지난 18일 인폴드코리아가 출시한 3D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3D 인터랙션으로 주인공들과의 현실감 있는 연애가 구현된 점이 특징이며, 출시 전부터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이 부른 주제가, 유명 성우진의 참여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 사전 등록자 수 150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행사장은 총 3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서는 이벤트 사전 참여 확인과 게임 신규 설치 및 커스터마이징이 진행된다. 게임을 처음 확인하는 이용자들도 1층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해 인증하면 무료 커피와 캐릭터가 그려진 컵홀더가 제공된다. 사전 참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라면 캐릭터 레이저 티켓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층에는 대표 캐릭터 '심성훈', '이서언', '기욱' 중 원하는 사람에게 연애 편지를 보낼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행사장에서 제공되는 편지지와 봉투에 연애 편지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캐릭터별 1개의 편지를 추첨해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결과는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상은 별도로 발송될 예정이다.
3층은 포토존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됐다. 포토존에는 대표 캐릭터 3명으로 분한 코스어들이 정해진 시간마다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코스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휴식 시간 중에는 판넬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캐릭터 포토카드 3종 중 1개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3가지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1인 1회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상으로 대형 인형, SD 아크릴 키링, 포스터, 배지 등 다양한 공식 굿즈가 마련됐다. 1일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빠르게 참가하는 편이 좋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