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는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은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특유의 유쾌한 멘트가 담긴 총 24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모티콘은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형태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1월 공개된 이모티콘 1탄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와 6월 공개된 2탄 '쿵야들의 매일 바뻐'는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전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엠엔비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 구매 및 사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공식 계정으로 인증샷을 보내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지난 이모티콘 출시 이후 7개월만에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는 신규 멤버 '샐러리쿵야'가 등장하고 모션이 더재혀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가 담긴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기록 중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