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프라시아 전기' 첫 클래스 체인지 실시

넥슨, '프라시아 전기' 첫 클래스 체인지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서 첫 클래스 체인지(직업 변경)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클래스 체인지는 오는 2월7일까지 향사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며, 이후 2주 단위로 주문각인사, 집행관, 환영검사 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클래스 변경 시 캐릭터 레벨, 기억회복, 형상, 탈것 등은 유지된다.

클래스 변경 후 미적용 능력치가 있는 일부 장비에 교체가 지원되며 강화수치, 귀속 타입, 품질, 마법 부여 등급 효과도 변동되지 않는다. 체득 및 장착 중인 아퀴룬은 등급과 지정된 그룹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아퀴 체화는 초기화돼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클래스를 강화시키는 '집중 케어'도 진행된다. 향사수 클래스 케어는 신규 스킬, 아퀴룬 추가와 함께 스탠스별 특징을 강화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향사수의 3가지 스탠스인 단궁, 장궁, 대석궁 모두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고, 신규 스킬 2종과 스탠스별 전설 아퀴룬도 추가된다.

또한 파벌 우호도 등급을 신의 단계까지 확장하고 영웅 추종자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파벌 우호도를 신의 등급으로 올리면 해당 파벌의 영웅 추종자를 획득할 수 있는 임무와 55레벨 영웅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매주 영웅 추종자 각성에 필요한 영웅 추종자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신의 등급으로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인 황금판이 추가돼 게임 진행을 통해 기존보다 많은 우호도 획득이 가능하며, 황금판 아이템은 파별 결속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황금 도장과 보스 추적 의뢰로 얻을 수 있는 빛바랜 프라시아 금화를 통해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프라시아 전기'의 5번째 혼돈 보스 '백야의 왕'도 업데이트됐다. '백야의 왕'은 크론 지역 내 무너진 성소에서 등장하며, 빙결 공격과 함께 영혼과 결속되는 토템을 소환해 이용자들의 협력 플레이가 요구되는 점이 특징이다. 처치 시 55레벨 전설 장비 파편, 전설 등급 아퀴룬, 신규 희귀 브로치 3종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300일을 맞이해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300일동안함께한스탠더님들께드립니다' 쿠폰을 입력하면 총 330회의 형상/탈것 소환 고급 선물,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다채로운 주문석판 등을 얻을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