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야수형 정령 '타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신규 야수형 정령 '타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야수형 정령 '타샤'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타샤'는 유명 인플루언서로 알려져 있으나 실체는 아우렐리아 도시 연맹의 암살자라는 컨셉트를 가진 정령(캐릭터)이다. 준비 동작 없이 빠르게 공격을 전개하고, 상대방의 피해량을 늘리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타샤' 업데이트와 함게 22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까지 특정 레벨의 보스를 선택해 도전하는 악령토벌 '전쟁의 사도: 아드리안'을 오픈하고, 고난도 콘텐츠 야수형 게이트 심층 25단계도 업데이트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에버소울'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정령의 특별 코스튬을 제공하는 '선상 파티 대소동', 아이템과 도우미 정령을 활용해 몬스터를 처치하는 '몰려와요 마물의 숲'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한 메인 스토리 7장 전반부 묵시록의 기사를 공개하고, 정령의 기원을 감상할 수 있는 기원의 탑 콘텐츠에 정령 '아드리안', '제이드' 등 신규 스토리를 추가하고 있다.

'에버소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