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썸에이지, 신작 팀배틀 RPG '갓레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썸에이지, 신작 팀배틀 RPG '갓레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배틀 RPG '갓레이드'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게임은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5가지 종족의 영웅을 활용해 폭 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신 호감도 투표는 아프로디테와 프레이야 중 더 선호하는 신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접속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5일부터 약 2주간, 공략 게시판에 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덱 구성법이나 공략법을 공유하면 누적된 게시글 수에 따라 5만 골드, 다이아 1000 개,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개인 SNS에 '갓레이드' 출시 소식을 게재하면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독특한 종족의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 10매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출시 기념 특별 쿠폰을 공개했으며, 누구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내달 13일까지 최대 2만 골드 및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영웅 '밴시'와 신 '제우스'를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