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폴드코리아는 '러브앤딥스페이스'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로 사르토리아 피로찌의 재단사 눈지오 피로찌와 도메니코 피로찌가 넥타이를 디자인한 신규 5성 메모리 카드 고요한 때 시리즈를 공개한다. 고요한 때 시리즈는 신규 5성 '심성훈·짙은 감정', '이서언·속삭임', '기욱·그대의 초대' 3종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메모리다. 넥타이가 3명의 주인공 캐릭터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메모리 출시와 함께 낭만의 밤 콘텐츠도 오는 1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고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면 이벤트 포인트 커프스의 단추를 얻을 수 있다. 커프스의 단추로 주인공들의 스토리 파티 기록을 열어보거나, 기념 상점에서 한정 딥스페이스 소원권 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5성 메모리의 주인공을 맞히는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서 공개된 메모리의 일부 이미지를 보고 넥타이의 주인공을 맞히면 다양한 게임 내 재화가 제공된다. 신규 메모리는 특별 한정판으로 오는 19일까지만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폴드코리아는 신규 4성 메모리 '이서언·위험한 그림자'와 데이트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서언·위험한 그림자'는 오는 23일까지 누적 10일 출석을 달성하면 제공되는 창공 소원권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러브앤딥스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