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엔씨, '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서 클래스 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엔씨는 '아이온 클래식'에서 오는 28일까지 권성을 포함한 모든 직업의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로 캐릭터의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온 클래식'의 무기 파드마샤 획득 조건이 완화됐다. 이용자들은 파드마샤의 동굴의 보스 '예민한 파드마샤'를 공략하면 반짝이는 파드마샤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결정을 모아 레기온 제작 진행 시 [보급품] 예민한 파드마샤의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하며, 상자 개봉 시 방패를 포함한 모든 무기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아이온 클래식'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13일까지 특정 파티 던전을 공략해 거래 가능한 비탄 방어구 장비를 얻는 '비운의 군단장', 2월28일까지 레기온 단원과 함께 초코탑을 소환해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두근두근 초코탑 소환', 설문 참여 시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바 입문 지원 상자'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아이온 클래식'을 14일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21일부터는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 서버 이전과 클래스 체인지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