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카페는 팝업 스토어 형태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픽세븐'에 업데이트 된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컨셉트로 꾸며졌다. 1층 팝업 카페 존과 2층 메이드 카페 존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팝업 카페 존에서 굿즈샵, 포토존, 현장 이벤트, 스페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입구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현장 접수 후 안내 문자를 받으면 최대 2인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입장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별도의 대기 공간도 마련했으며, 대기 중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2층 메이드 카페 존에서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어 모델들이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스튬 플레이어 모델은 '주아', '푸르', '토미아', '빛베리'로 각각 캐릭터 '라이아',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 '타마린느', '뮤즈 리마'로 분한다. '에픽세븐' 인플루언서 '쾅준'과 성우 이유리도 스페셜 게스트로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메이드 카페 존은 모두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지난 6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시작된 사전 예약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기 장소에서 공유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텀블러와 간식을 제공하고, 입장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한정 쇼핑백 및 스탬프 티켓을 지급한다.
스탬프 티켓에 표기된 미션 4종을 모두 달성하면 한정판 '루나' 피규어 외 '미라클 메이드 킹덤'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페 메뉴를 3만 원 이상 주문 시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제공하고, 카페에 2일 이상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5주년 기념 굿즈 패키지를 선물로 지급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