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스포츠의 올스타 선발 방식을 응용한 '올스타 시리즈'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헬로카봇' 시리즈에서 가장 뛰어나고 인기가 높았던 카봇들로 구성됐다.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를 필두로 '우가바', '사파리세이버', '트루&K-캅스 경찰특공대세트', '골드렉스' 등이 올스타 멤버로 선정됐다.
'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디자인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나 재질을 덧입힌 형태이며, 조만간 애니메이션 특별편을 통해 그 활약상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올스타 시리즈'는 완구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된 것으로 평가된다.
'올스타 시리즈' 카봇들은 팬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매력이 도드라지는 제품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예를 들어, '우가바'는 로봇 모드일 때 고릴라를 연상시키지만 자동차 모드로는 배트카처럼 멋지게 변신한다. 캐릭터로는 한없이 장난꾸러기이면서도 책임감 넘치는 리더의 면모를 갖춰 큰 사랑을 받았다.
헬로카봇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올스타에 선발된 멤버들은 이번에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된다"면서 "초이락 유니버스의 세계관 속에서 다시 만난 이들이 더욱 특별하게 보일 것이다. 이들의 올스타급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