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초 최대 4인까지 플레이 지원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는 닌텐도 스위치,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스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7100 원, 엑스박스 스토어에서 5만69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는 1980년대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오락실용 액션 슈팅 게임 '콘트라'를 리메이크한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 최대 4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더블 점프, 슬라이딩 등 캐릭터별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강력한 특수부대원들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레드팔콘 테러 조직의 외계 군대에 맞서 8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한다.
특히 시리즈를 상징하는 주인공 빌 라이저, 랜스 빈과 함께 스프레드 건, 크러시 건, 레이저 건 등을 사용할 수 있어 '콘트라' 시리즈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공격 및 방어 옵션을 추가해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오버로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아케이드와 도전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해 한층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 및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 또는 일부 콘텐츠 플레이 시 정식 출시 이후 보너스 콘텐츠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