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신작 게임 CBT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신작 게임 CBT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하고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CBT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28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에 게시된 모집 공고를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CBT 기간은 선별된 이용자에게 개별 안내되며, 테스트 진행 시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재화가 자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4일 공개될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5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의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교류하기, 마을 꾸미기, 농장 운영하기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아름게임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전문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대표 게임 '판타지 타운'으로 '2016 차세대 게임 콘텐츠' 선정, '2017 모바일 게임 스타 어워즈' 우수상, 2020년 구글 플레이 베스트 캐주얼 게임 선정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이와 스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