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오퍼레이션 데들리 오멘을 통해 신규 대원(캐릭터) '데이모스(Deimos)'가 추가된다. '데이모스'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최초의 악역 캐릭터이자, 공격 대원이다. 속도와 체력 수치는 2이며 주 무기로 돌격소총 AK-74M 또는 산탄총 M5904A1를 사용 가능하다.
특수 기술은 탐지장치 데스마크(DeathMARK) 추적기로 신원이 확인된 상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동료와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이다. 특수 기술 사용 시 보조무기 .44 Vendetta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먼저 방패를 사용하는 대원의 경우 지향 사격이 삭제되면서, 조준 버튼을 통해 방패를 든 상태에서 좌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또한 1.5배율 조준경 삭제, 수평 손잡이 추가 등 총기 부착물이 개편되며, '아자미' 등 캐릭터별 밸런스 조정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유비소프트는 부정행위 방지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트라이크 팀을 중심으로 데이터 밴, 랭크 플레이리스트 제한, QB 시스템 및 마우스트랩 업데이트 등을 진행하며, 보유한 스킨을 쉽게 분류하고 장착할 수 있는 락커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 밝혔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