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데미안 전기, 신규 SSR 등급 영웅 '운디네' 업데이트

데미안 전기, 신규 SSR 등급 영웅 '운디네' 업데이트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신규 영웅 '운디네'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물의 나라 포세이아의 SSR 등급의 영웅(캐릭터) '운디네'는 수룡의 후예라 불리는 인어로, 신비로운 깊은 바닷 속 해저 왕국을 수호하는 총사령관이라는 컨셉트를 갖고 있다. 상대를 중독에 빠트리거나 공포를 걸어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드는데 특화된 영웅으로, 적의 진형을 흐트러트리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지정된 영역에 물웅덩이를 만들며 해당 위치에 등장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다시 들어가면서 추가 피해를 가하는 궁극기 바다 넘기는 다수의 적에게 큰 피해와 중독 효과를 함께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로 탐험 시즌2가 오픈되고 영웅 배치에 따라 각종 효과를 부여하는 진형 레벨이 최고 30에서 50으로 확장됐다. 챕터 1-3으로 구성된 탐험 시즌 2는 보스 '하킨'과의 전투 이후 세상을 구하기 위해 힘을 각성해야 하는 캐릭터 '아이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해긴은 '데미안 전기' 신규 영웅 '운디네'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운디네'를 최대 2회까지 획득 가능한 신규 영웅 출시 이벤트를 27일부터 3월12일까지 진행한다.

'데미안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