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 글로벌 출시

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 글로벌 출시
뉴노멀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카드게임(CCG) '템페스트'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템페스트'는 300개 이상의 카드를 수집해 자신만의 덱을 조합하며 진행하는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난 '지스타 2023'에서 첫 공개돼, 행사 기간 4일 동안 약 1만 3000명의 방문객들이 게임을 체험하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템페스트'는 대결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모두 확인한 후 상대 전략의 핵심 카드 하나를 밴(BAN)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상대가 모르는 히든 카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갖고 있다. 또한 중복 뽑기가 없어 카드 수집 마다 새로운 카드가 제공되며, 시즌 초기화 후에는 리셋되는 카드 만큼의 뽑기권이 제공된다. 29일부터는 글로벌 출시 이벤트로 보유하지 않은 카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권'이 첫 날 출석 보상으로 제공된다.

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 글로벌 출시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이용자의 가치를 지키는 게임, 10년 뒤에도 가치가 보존되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고, 그 첫 주자가 바로 '템페스트'다"라며,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도록 열심히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템페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