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中 판호 취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中 판호 취득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중문명 仙境传说起源)'의 중국 외자판호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8월과 12월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이은 3번째 판호 취득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만화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PC MMORPG다. 다양한 직업, 독특한 성장 시스템 등으로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2002년 8월 한국 상용화 서비스 이후 전 세계 91개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이번 중국 판호 발급에 대해 지난 2012년 취득한 판호를 현 상황에 맞게 사용 변경 신청해 승인을 받은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추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지역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는 "2023년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이어, '라그나로크' IP의 시초가 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판호를 받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중국 이용자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계획"이라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