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3월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참가자 모집 기간 내, '명조' 공식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FGT에서는 쿠로게임즈의 한국 현지화 담당자를 비롯한 한국 서비스 주요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국내 게이머들과 소통의 자리를 만든다. 게이머들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고, 더욱 완벽한 현지화를 위해 힘을 쏟겠다는 목적이다.
테스트 현장에서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는 CBT 버전의 게임 플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 관련 굿즈 보상까지 받아볼 수 있는 만큼,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연내 출시 예정인 '명조'의 CBT가 2월19일부터 진행 중이다. CBT 버전임에도 테스터들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잔상'이라 불리는 적을 흡수해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 등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용자가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방랑자가 돼 새로운 환경, 새로운 기술로 이뤄진 드넓은 세상 속에서 모험을 떠나게 된다는 설정의 '명조'는 리얼한 전투 액션을 앞세운 압도적인 몰입감, 고퀄리티 그래픽, 특색있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가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을 통한 차별화된 액션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