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27일 적용되며 5번째 클래스 태양 감시자, 4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26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보상으로 제공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해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해, 접속 일자에 따라 형상 및 탈것을 최대 신화 등급까지의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서버)들과 나스카, 벤아트 월드 대상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버닝 스탠더 이벤트가 4월1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30레벨 이상 달성 시 상점에서 100골드로 버닝 스탠더 상자를 교환할 수 있으며 희귀 장비 세트,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지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는 16일 오후 4시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쇼케이스 '넥스트 페이지(Next Page) 격동하는 태양'을 진행한다. '프라시아 전기'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1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과 함께 1주년 기념 깜짝 보상을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