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 마이어스'는 커티스 해방군의 궁수로, 전투 시 고유 스킬 백은의 의지와 초필살기 호아응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리카 마이어스'의 전용 무기 해방의 서약과 함께 '카슈타르 귄터'의 전용 무기 흑강검도 추가됐다.
헤이스팅스 성 탈환을 위한 실버 애로우 연합의 여정이 담긴 메인 스토리 13장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1장부터 8장까지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게임 내 기사단(길드) 단위 전투 콘텐츠 기사단전의 정식 시즌이 열렸다. 도전형 수행 콘텐츠 용자의 무덤도 51-60층까지 1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메인 스토리 1-2장의 특정 스테이지를 어려움 난이도로 클리어시 게임 내 재화 1500 비트를 제공하며, 용자의 무덤을 챌린지 난이도로 클리어하면 영웅 방어구 2개, 투명한 오팔 1개, 450 비트, 명인의 망치 5개 등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4월2일까지 7일 누적 출석 시 행동력 재화 용사의 빵 7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3월26일부터 4월9일까지 7일 연속 출석하면 특별 로카르노 프로필과 캐릭터 및 장비 경험치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