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이톡시, '라살라스' 사전예약자 20만 달성 이벤트 아동보호소 기부 이행

사진=경기도 용인 아동 일시보호소 박신재 소장(좌), 아이톡시 장제환 게임사업본부장(우).
사진=경기도 용인 아동 일시보호소 박신재 소장(좌), 아이톡시 장제환 게임사업본부장(우).
아이톡시가 신작 MMORPG '라살라스'의 사전예약과 연계된 기부 공약 이벤트로 학대피해아동쉼터인 경기도 아동 일시보호소에 지난 22일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해당 이벤트의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진행됐다. 지난달 21일에 사전예약이 시작된 MMORPG '라살라스'의 이벤트 중 하나로, 본인 인증한 유저들이 기부처를 선택하면 참여 유저 10만명 당 1000만 원의 기부물품을 아이톡시가 직접 구매해 기부하고 있다. 기부처를 투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등 총 3000만 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톡시는 유저들이 투표를 통해 선택한 기부처 중, 학대피해아동쉼터의 투표수가 3번째로 많은 것을 바탕으로, 이번 기부처를 경기도 아동 일시보호소로 선택했으며,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해당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냉동고, 김치냉장고, 노트북 및 간식들을 전달했다.

한편, 아이톡시의 이번 신작 MMORPG '라살라스'는 오는 28일 구글, 애플,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 예정이며, 윈도우 기반의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라살라스의 출시까지 D-3을 남겨두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기대해주신 유저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니 라살라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