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는 지난해 12월 겨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돼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았다. '베히모스'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혼돈의 가디언으로 거대한 몸집을 활용한 넓은 범위 공격과 폭풍의 힘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베히모스' 레이드는 '로스트아크' 레이드 중 최다 인원인 16명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게 되며, 특정 부위를 집중 공격해 파괴할 수 있는 부위 손상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이용자들은 아이템 레벨 1640을 달성하고 쿠르잔 대륙의 월드 퀘스트 타오르는 전쟁의 불꽃을 해결한 이후 베히모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무기 초월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베히모스' 레이드를 통해 획득한 초월 재료 '베히모스'의 비늘을 사용해 보유한 무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해당 재화는 무기 초월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 재료나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베히모스'는 '에버그레이스', '바르칸'과 더불어 가장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가디언 중 하나로, 16인의 공격대와 함께 대규모 PvE 전투의 재미를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과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