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세윤과 박기량이 홍보하는 무협 MMORPG '검의꽃M' 사전예약 시작

유세윤과 박기량이 홍보하는 무협 MMORPG '검의꽃M' 사전예약 시작
다크판타지 MMORPG '검의꽃M'이 유세윤, 박기량를 홍보대사로 내세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검의꽃M'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보상으로 '500억 보석'이 지급된다.

'검의꽃M'은 짜릿한 전투와 고품격 그래픽이 어우러진 무협 테마의 모바일게임으로, 강자가 옳고 그름을 결정하는 강자의 세계를 지향한다. 유저는 '정(=선)'과 '사(=마)'라는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힘으로 세력의 정의를 증명한다. ‘정’은 검 한 자루를 들어 천도를 거스르고, ‘사’는 마도에 투신해 세상을 지배한다는 세계관이 바탕이 되어 있다. '검의꽃M'은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연출되는 화려한 전투 씬 등으로 유저들의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유세윤'과 치어리더 '박기량'은 '검의꽃M'을 소재로 한 콩트에 함께 등장해 열연을 펼쳤다. ‘흑화된 구미호’ 역을 맡은 박기량은 연기를 통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으로 '검의꽃M'만의 매력을 강조했다. 그 외에도 검술사 유세윤의 깜짝 등장, 신나는 비트, 귀에 착착 감기는 가사에 유세윤의 가창력까지 더해진 중독성 넘치는 CM송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검의꽃M'은 역대급 혜택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500억 보석을 선물하며, 사전예약만 하면 희귀 법보 '청죽봉운검'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삼성 갤럭시S24',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전예약 선물의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