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는 'WILD CARDS'라는 이름으로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 정인호 해설이 출연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및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선구자(캐릭터) '케니스'와 함께 여행하는 '키아라'의 컨셉트 영상과 함께 앞으로의 스토리를 펼쳐 나갈 새로운 조력자(캐릭터)들의 원화가 공개됐으며, '키아라'의 스킬 시연 코너도 진행됐다.
'키아라'는 야구 소녀 컨셉트의 공간 능력자로, 근거리 딜러 캐릭터다. 빠르게 적에게 접근하거나, 적을 이동시켜 대미지를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간 능력을 활용하며, 야구 배트 로미오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미오로 전방의 적을 4회 타격하는 베팅, 목표 지점 공중으로 이동해 연타 공격 후 내려 찍는 워프앤히트 등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구 형태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전방의 적에게 날리는 견제 스킬 라인드라이브 등을 사용한다.
이 밖에 최대 4회까지 타격하는 헤드퍼스트, 원거리 공격을 쳐내거나 무적 상태로 일정 시간 공간에 숨어버리는 방어 스킬 베터 업 등과 함께 궁극기 사이클링 히트로 순간이동한 후 최대 4회까지 단계별 공격도 가능하다.
네오플은 오는 4일 '키아라' 업데이트 실시 후 11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접속만해도 스타홀릭, 스페셜 헤어 III, 전투장비 이용권, [매우 희귀한 카드] 프레임(키아라 포함)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최대 10시간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키아라 [매우 희귀한 카드] 프레임, 신도의 특권 레벨 티켓, 전격파 주먹(키아라), 키아라 안타리우스의 광신도 등도 얻을 수 있다.
'사이퍼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