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 및 오사카 도톤보리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몰입감 높은 원작 구현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