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韓·美·日서 옥외광고 진행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韓·美·日서 옥외광고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 및 오사카 도톤보리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韓·美·日서 옥외광고 진행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몰입감 높은 원작 구현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