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으로 선정

유베이스, 4월1일 국민건강보험공간 부산사하지사에서 개소식 열고 서비스 시작
130여 명의 상담 전문가, 국민건강보험공단 소통창구 역할한다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으로 선정
국내 대표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이사 권상철)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 2024년 4월1일부터 2년간 위탁사업을 맡는다.

계약에 따라 유베이스는 건강보험, 사회보험 징수, 건강관리, 의료급여 업무, 정부정책지원 요청에 따른 긴급 상담 지원, 상담 예약 콜 상담, 인터넷 민원, 팩스 민원 상담 처리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130여 명의 상담 전문가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유베이스는 1일, 국민건강보험공간 부산사하지사에서 개소식을 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소식에는 유베이스 그룹 권상철 대표이사, 이민규 부사장 외 임원진, 고객센터 관리자 등 총 23여 명이 참석했다.

권상철 대표이사는 "유베이스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할 수 있는 소통 창구 역할을 잘 해낼 것이다"며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기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유베이스 그룹은 자회사인 한일네트웍스, 넥서스 커뮤니티와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BPO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말레이시아·일본·대만 등 해외 시장에 직접 진출해 글로벌 BPO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