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거대 몬스터 고질라와 콩이 아테나 왕국에 등장하며, 신규 주성 스킨, 콜라보 아바타, 지휘관 스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우 어스 탐험' 이벤트는 일일 로그인 이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할로우 어스 드론'으로 찾기 진행 시 신비한 광석 또는 신비한 광석과 사진 조각이 지급된다.
신비한 광석은 '할로우 어스 보급 상점'에서 고질라 초상화와 신규 유물을 비롯해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진 조각을 완성하면 완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특별 이벤트가 게임 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지난달 공개된 컬래버 영상은 영웅들의 전장에 나타난 고질라와 콩의 막강한 위력을 보여주며 앞으로 아테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전개될 치열한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고질라X콩: 뉴 엠파이어'는 '고질라VS.콩' 후속작으로, 거대한 위협에 맞서 한 팀을 이룬 고질라와 콩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2016년 국내 정식 출시된 '로드 모바일'은 전략과 RPG가 결합된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73개 국가 및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 '올해 최고의 전략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