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지난 2일 오전 11시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처음으로 진행했으며, 3시간만에 모든 서버가 마감됐다. 이에 넷마블은 지난 4일 오전 11시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4개를 추가 오픈한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했고, 7시간 만에 모두 마감됐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신작 MMORPG로,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될 예정이다.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와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가 특징이다.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이 제공되며, 최근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이용자 환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이용자가 게임 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 구매 시 일정 비율 적립되는 포인트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유료 상품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상세 소개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