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전기'는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 화려한 전투 등으로 지난해 4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해긴은 '데미안 전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약 2주간, 게임을 즐기는 누구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모집권 200개, UR 영웅 선택권, 신화장비 상자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는 전투 참가권도 제공된다.
'데미안 전기'의 감초 캐릭터 '잭'이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총 14단계로, 클리어 시에는 재능석 선택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스킬 파우더, 중립 SSR 영웅조각, 랜덤 영웅카드, 국가 모집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년 대축제 이벤트는 일일 도전으로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탐험 시즌2 6, 7 챕터가 새롭게 오픈되었으며, 신규 영웅 '크로노 아이샤'가 업데이트됐다.
'크로노 아이샤'는 자신의 힘을 완전히 개방해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데미안의 진정한 힘을 사용하게 된 아이샤의 모습으로, 적들의 움직임을 멈추고, 전장의 시간을 제어하는 등의 특징을 가진 SSR 등급 중립 영웅으로 등장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