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구글 매출 6위 달성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구글 매출 6위 달성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이 국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는 지난 2일 글로벌 출시 10일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6위를 기록했다. 출시 첫날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했고, 2일 후에는 애플 앱스토어 인기 3위에 올랐다. 또한 출시 1주일 만에 다운로드 수 260만 회를 돌파했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가 일본과 대만에서도 나쁘지 않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IM은 일본에서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 검색량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2'는 전작 '별이되어라'의 앞선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2D 액션 MORPG다. 깊이 있는 세계관, 신비로운 분위기의 아트워크, 다채로운 서사가 담긴 20종의 캐릭터, 액션과 기믹과 패턴을 파훼하는 2D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도 지원된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연속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5성 캐릭터를 지급하는 시간의 풍요 이벤트, 게임 내 계정 레벨 성장에 따라 인연의 결정 80개와 별석 1600개를 지급하는 사명 아래의 발걸음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