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터널 리턴, 카카오게임즈배 2024 이리 서바이벌 시즌1 성료

이터널 리턴, 카카오게임즈배 2024 이리 서바이벌 시즌1 성료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5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오프라인 대회인 '카카오게임즈배 2024 이리 서바이벌 시즌1'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지난 4월13일 오후 12시30분부터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오즈PC카페 리저브강남역점에서 개최됐으며, 님블뉴런 공식 치지직, 아프리카TV 및 배틀리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이번 대회는 일반인과 마스터즈 공식 대회 참가 선수까지 모두 참여 가능해 개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대회 총 상금은 300만 원 규모로, 결선에 진출한 8개 팀이 4라운드 포인트 룰로 최종 우승을 가렸고, 치열한 전투 끝에 '애셔1'팀이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대회 우승한 '애셔1' 팀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번 카카오게임즈배 2024 이리 서바이벌 시즌1 우승을 필두로 경기력을 더 끌어올려서 마스터즈와 파이널, 카카오게임즈배 이리 서바이벌 시즌2까지 모두 우승해,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보답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회 현장을 찾은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승자 예측 이벤트', '루미아섬 학력고사', '이터널 리턴 플레이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마련,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정규시즌3를 콘셉트로 제작된 장패드와 렌티큘러 포토카드 등의 다양한 선물이 전달됐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