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레이션은 4월17일부터 5월15일까지 약 한달간 실시되며, 전국 매장에서 그릴후라이드 반마리와 케이준 감자 세트 '이몸의 치킨맛좀 봐!'와 가지간장치킨 '동천환화, 가지의 꿈' 등 총 2종의 테마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 별로 카프카, 블레이드, 부현, 블랙 스완, 스파클을 비롯해 개척자(남), 개척자(여) 등 총 25종의 아크릴 키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몸의 치킨맛좀 봐'에는 열차 티켓, 아크릴 키링, '동천환화, 가지의 꿈'에는 열차 티켓과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배달앱 주문, 부어치킨앱 주문 등 방법을 통해서 맛볼 수 있다. 부어치킨 앱을 통해서 주문 시, 컬래버 메뉴 전용 4000 원 할인 쿠폰 횟수 제한없이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무작위 굿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서울시, 경기도 등 총 9개 테마 매장에서는 컬래버 굿즈 '폼폼 콜드컵'을 판매하며, 매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5월5일까지 '은하 미식 가이드' 팝업 이벤트를 열어 ‘폼폼 콜드컵’ 획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의 컬래버레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