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로 통합

펄어비스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로 통합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생활 레벨 가문 통합은 지난해 '칼페온 연회'에서 예고된 '검은사막' 개선 사항 중 하나다.

캐릭터별로 구분됐던 생활 레벨이 업데이트 이후 모든 캐릭터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용자들은 채집, 낚시, 요리, 조련 등 생활 콘텐츠 진행 시 생활 레벨에 따른 효과를 모든 캐릭터에 받을 수 있다. 각 캐릭터가 보유 중이던 생활 경험치가 통합되는 방식으로 생활 콘텐츠 진행 시 모든 캐릭터의 생활 레벨이 함께 오르게 된다.

펄어비스는 오는 30일까지 생활 레벨 가문 통합을 기념해 생활 경험치 50% 핫타임 이벤트, 채집 미니 게임 확률과 두더지 등장 확률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탑승물 경험치 50% 핫타임과 조련한 말을 황실 납품 시 망념의 꽃이 2배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30일까지 황실 보마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실 보마는 돌꼬리 마사회에서 세운 수십 개의 기준을 통과해 황실의 위상을 증명하는 말이라는 컨셉트로, 황실 납품만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황실 조련 납품서로 교환한 황실 보마를 15레벨까지 육성 후 황실 납품 시 1억 2000만 은화와 함께 꿈결마 및 환상마 재료가 포함된 아이템 고고한 위상의 함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