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뛰어난 액션과 깊이 있는 플레이를 앞세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번 신규 시즌 '안개 속 도시괴담'의 핵심은 시즌 콘텐츠와 신규 히어로다. 이용자는 이번 시즌에서 안개를 걷어내며 진실을 탐험하고, 안개 탐정으로 변신해 기묘한 탐색의 여정에 오르게 된다.
신규 히어로 '캣츠아이에리카_라이트닝 쉐도우'는 빠른 속도의 라이트닝 공격이 가능한 히어로로, 깜찍한 고양이 외형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공격력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육성 촉발체도 등장한다. 촉발체는 새로운 보조 스킬의 일종이다. 이를 활용하면 이용자는 공격력을 증가시키면서도 컨트롤을 단순화할 수 있고,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전투 방식까지 구현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타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 시스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콘텐츠 최적화까지 적용된다.
특히, 신규 시즌이 시작되는 4월19일부터는 크리스탈, 부활코인, 시즌 테두리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만 해도 보너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 등 공식 채널에서도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