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소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규모 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소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나이트 크로우'에 대규모 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크루세이드 소개 영상에는 참여 일정, 영지 종류 등 오는 25일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크루세이드는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영지 점령 전쟁 콘텐츠로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하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를 생성하고 부대원을 영지에 배치하며 전략을 구성해야 한다. 준비를 마치면 배치된 부대원들은 크루세이드 진출권을 두고 입찰 경쟁을 벌인다. 가장 많은 입찰금을 지불한 부대는 진출권을 획득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크루세이드는 소형 영지 백작령(20대 20), 중형 영지 공작령(50대 50), 대형 영지 교황령(250대 250) 총 3가지로 구분된다. 백작령과 공작령에서는 깃발 쟁탈전이 진행되며, 일정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제한 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부대원들은 외성 전투, 시가전, 내성 전투로 구성된 교황령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쟁에 승리한 연합에게는 세금으로 누적된 다이아와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오는 24일까지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