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은 18일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인기 가수 비비(BIBI)와 협업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스텔라 블레이드' 캐릭터로 분한 가수 비비의 모습과 게임 내 OST로 추정되는 음원이 담겨있다.
비비는 2019년 싱글 앨범 '비누'로 데뷔한 가수이자 배우로, 지난 2월 중독적인 가사와 매력적인 음색이 담긴 '밤양갱'으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대세 가수로 떠올랐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SF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오는 26일 PS5 독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2일 사전 체험판 공개 이후 각국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예약 구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대세 가수 비비와의 깜짝 컬래버로 '스텔라 블레이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는 분위기다. 해당 영상에 댓글로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가수가 기대하는 게임에 나오니까 좋다", "K팝 아이돌 티저 영상을 보고 컴백을 기다리는 기분이다", "비비 OST가 게임에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는 현재 온·오프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게임 본편이 담긴 스탠다드 에디션 7만9800 원, 캐릭터들의 코스튬 및 게임 내 재화가 함께 제공되는 디럭스 에디션 8만9800 원에 판매 중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