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코넥, XR 1인칭 슈팅게임 '스트라이크 러시' 메타 퀘스트 공식 출시

스코넥, XR 1인칭 슈팅게임 '스트라이크 러시' 메타 퀘스트 공식 출시
스코넥(대표이사 황대실)은 XR 1인칭 슈팅게임 '스트라이크 러시(Strike Rush)'를 메타 퀘스트 플랫폼을 통해 18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황대실 스코넥 대표이사는 "올해 핵심 사업으로 준비한 '스트라이크 러시'를 전 세계에 공식 출시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많은 이용자들이 '스트라이크 러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DLC(Downloadable content)를 추가로 출시해 수익구조를 확대하고, 게임 라이프 사이클을 길게 가져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스트라이크 러시'는 PC나 콘솔, 모바일을 통해 즐겼던 히어로 슈터 장르를 XR/VR(가상현실) 환경에 이식한 팀 기반 액션 슈팅게임이다. 4명이 한 팀을 이뤄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지정된 맵에서 상대 팀의 진지를 점령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되면 승리하는 점령전 형태다.

싱글플레이 게임, 미니게임 등 이용자들이 오랜 시간 게임 서버에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가 마련돼 있다. 박건휘 스코넥 게임 디렉터는 "글로벌 테스트를 통한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강조하며,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대중성을 토대로 서서히 익숙해지고 여러 요소를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고자 했다"고 부연했다.

한편, 스코넥은 디스코드를 통해 게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