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컬래버 진행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컬래버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넷마블은 5월31일까지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컬래버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컬래버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컬래버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원한다. 컬래버 진행 매장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