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점령 전쟁 크루세이드 콘텐츠가 공개됐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한 시즌제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도 출시됐다. 레이피어는 활에서 분리되는 클래스로, 주 무기 레이피어와 보조 무기 검집을 활용하는 암살자 및 전사 역할군의 캐릭터다. 빠르게 이동해 도망가는 적을 무력화하거나, 상태 이상 효과 걸린 적을 공격해 주변 적들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 및 상태 이상 효과 반사 등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했다.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에서 변경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5일부터 5월9일까지 36 레벨 이상의 던전,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롱기누스의 파편을 획득해 영웅 등급 무기, 보조 무기, 방어구를 제작 가능한 수렵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PvE 추가 피해, 치명타 등이 증가하는 롱기누스의 신비한 비약, 광휘의 무기 강화 주문서 등도 만들 수 있다.
5월23일까지는 상인 살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일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1주년 주화를 아빌리우스에 위치한 NPC '살릭'에게 가져가면 1주년 특별 전설 탈것/무기 도전권, 장인의 비행 공구 등을 구매 가능하다. 같은 기간 아빌리우스, 바스티움, 첼라노, 트로네텔에 있는 까마귀를 찾으면 1주년 축제 병아리 탈것을 선물하는 황금 까마귀를 찾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